Service integration
현지 창고/물류 서비스와 고급 품질 솔루션의 통합을 통해 고객사에 저위험 배송 솔루션을 보장하여 가치 부가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통 채널 및 단계를 단순화하고 품질 관리 게이트웨이를 통해 이러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공급망에서 결함 및 지연의 위험이 줄어들 수 있도록 기여합니다.
일상적인 KPI 관리와 재고 추적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물류관리시스템을 통해 공급체계의 전체적인 흐름을 볼 수 있도록 하며, Just In Time(JIT) 시스템을 실행하여 효율적인 재고관리가 유지됩니다.
이러한 운영은 고객으로부터 발주와 생산일정을 맞추어 일관되고 빠른 공급 체계를 갖추도록 합니다.
Quality services
당사의 전문가 팀은 품질 컨설팅에서 품질 엔지니어링, 품질 육안 확인, 판매 후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광범위한 영역에서 고품질 표준 적용및 실시간 정보 공유로 업무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능동적인 고객 중심 접근 방식은 고객의 많은 잠재적 난제를 해결하는 동시에 결함 비율 감소로 비용을 절감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지역 및 글로벌 팀의 상호 지원으로 지속적인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으며, 고객지원팀을 상시 교육하고 있습니다.
씨비에스글로벌코리아의 품질관리 시스템은 APQP, VDA Audits, CSL I+II, FMEA, R@R, PPAP, Six Sigma, SPC, Ishikawa, TQM, 5 Why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씨비에스글로벌코리아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01품질 컨설팅
- 02품질 엔지니어링 및 FAE
- 03품질 기술 서비스
- 04품질 검사(외관, 불류)
- 05선적관리 레벨(CSL) 1,2,3
- 06선적 전 검사
- 07품질보증센터 관리
Rework and assembly
제품 결함은 형태, 크기 및 심각도가 다양하며 사전 예방적 접근 방식을 취하는 것이 심각한 혼란과 손상을 일으키기 전에 문제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데 중요합니다. 의도대로 되지 않거나 기능하지 않는 제품은 비용이 많이 드는 리콜, 부정적인 고객 피드백, 평판 손상을 유발하고 수익을 해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전 세계 및 지역 전문 지식을 통해 현장에서 적시에 수리 및 재작업할 수 있는 고도로 훈련된 직원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생산에 부적합한 영향을 미치거나 고장을 일으키거나 강제 리콜되기 전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Warehousing and logistics
아큐 그룹의 전세계 서비스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고객의 요구 사항에 맞는 최적의 프로세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특정한 비즈니스 요구에 맞춘 제3자 창고 및 물류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품질 관리 분야에서 다년간의 경험을 통해 씨비에스글로벌코리아는 전문가 지원, 효율적인 공정, 위험도 평가, 재고 정리, 창고관리시스템(WMS), 추적관리, 빠른 반응 시간 및 유연성을 확보하여 가장 효율적이고 저비용 방식으로 상품을 관리할 수 있는 전문 지식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씨비에스글로벌코리아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01주문 접수 / 처리
- 02포장 및 조립 서비스
- 03에프터서비스 부품 관리
- 04화물 보관 관리
- 05즉시 배송 물류시스템 (Cross Docking)
- 06유통 서비스